2011년 8월 17일 수요일

[춘천 자전거 여행코스] 자전거 타고 떠나는 서울러의 서울 여행 : 제 1탄



교 자전거 여행 * 자전거 여행 * 자전거여행 * 자전거여행 * 자전거여행 * 자전거여행 


"자전거 타고 떠나는 서울 여행"

아름다운 청춘을 즐기고 싶은데
멀리 떠나기 두려운 당신!!


열심히 일한자여~ 떠나라~~~!!
청춘을 만끽하는 자전거 타고 떠나는 나홀로 여행~
특별한 하루 만들기!
아주 특별한 서울 자전거 여행 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광나루 자전거 공원 → 리버뷰 8번가 → Velo cafe








미국의 센트럴파크?라고 착각될 정도로 풍경이 너무 아름답죠~?

이곳은 외국 부럽지 않은 서울 한강 공원~

스페인 하늘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하던데, 스페인 하늘 저리가라네요~^^

정말 이국적이죠~?










자전거를 타고 광진교 한강 다리를 건너다 만나는 다리 위 건물, 한강 전망대 리버뷰 8번가!

드라마 '아이리스'촬영지로 더욱 유명한 곳이에요~

바닥이 훤히 보이는 유리바닥이 주는 아찔한 스릴감도 느끼고

한강을 경치 삼아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는 공간!  


위치 서울시 강동구 천호2동 527-2
문의 02-476-0722








간판도 자전거, 의자도 자전거~

모든게 자전거로 이루어져 있는 자전거 테마 카페 Velo cafe

매장에서 서비스 받기 어려웠던 것들을 해소하는 장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카페를 열었다는데요~

초보자들은 자전거에 대한 어던 궁금증이든 편하게 물어볼 수  있고, 전문 라이더들은 라이딩을 하다 잠깐 들러서 자전거 서적을 읽으며 간단한 자전거 정비를 받거나 장비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음료(아메리카노 3천5백원, 아몬드 미숫가루 4천원)와 간단한 식사(사과조림베이글 3천원, 브렉퍼스트 정식 5천5백원)처럼 카페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 지하철 6호선 상수역 3번 출구 영업 시간 오전 7시 30분~오후 10시
문의 02-333-4130






구글플래닛이 추천하는 서울에서 보내는 아주 특별한 자전거 여행 코스~

아직 휴가를 다녀오시지 못한분들~

멀리 떠나기 힘드신 분들은~

쉬는 날 이렇게 간단하게 자전거 타고 나와의 데이트를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