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7일 수요일

[청담동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데이트코스] 청담동 까페 "JIYUGAOKA 8月" - 지유가오카핫초메




이번 여름은 참 지겨울만큼 비가 많이 오네요.

후텁지근한 날씨때문에 오전에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선선해진 밤에 돌아다니게 되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남자친구와의 데이트도 햇볕쨍쨍한 오전에 하기 보다는 선선해지고 난 후의 밤에 하는 경우가 많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올빼미족 생활을 하게 된지 어언 3개월......

할일 없던 어느 밤, 슬렁 슬렁 밤에 마실을 나갔다가, 

청담동에 새로 생긴 귀요미 카페를 발견했어요!




두둥!

"JIYUGAOKA 8月"




알고보니 이미 강남구청에 1호점이 있고 벌써 청담 2호점, 가로수길 3호점까지

대박흥행을 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케익, 커피 뿐 아니라, 카레, 파스타, 팥빙수, 맥주 등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요~

저는 피자랑 팥빙수를 먹어봤었는데~

음.......케익전문점에서 피자랑 팥빙수를 고르는 저의 센스란..............ㅎㅎ

워낙 케익으로 유명한 집이라 음식 메뉴는 서브로 하는 듯  했고,

피자나 팥빙수는 사실 특별한 맛까지는 모르겠더라구요~

(자고로 팥빙수는 밀탑빙수이죠~^^)




가게 앞에는 "하루"라는 귀요미 강아지가 쌔근쌔근 잠들어 있더라구요~

저는 강아지애호가라서 그런지 

한참동안이나 강아지 옆에서 맴돌면서 노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다는 ㅎㅎ



역시 일본식 카페라 그런지 정말 아기자기하고 깨알같더라구요~

가게 구석구석 신경 많이 쓰고 있다는 느낌이랄까?

여기는 조명이 예뻐서 밤에 가야 더 예쁜거 같아요~

선선한 밤 남자친구와 데이트 하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위치 서울 강남구 청담동 124-14 1층
문의 070-4245-2236

blog.naver.com/googlepla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